MENU

치료및수술후기치료및수술후기
치료 및 수술 후기
게시물 검색
Total 329건 1 페이지
치료 및 수술 후기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329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라섹 수술 후기입니다 [이*지님] 저는 PRP라섹+각막강화술 진행했고 현재 약 3주차 정도 됐습니다!수술계기렌즈 10여년 착용으로 인한 안구건조증+고도근시로 안경 필수로 착용했어야 했어요.평소 모니터를 오래 봐야하는 사무직이다보니 안구건조증이 점점 심해졌고 늦게나마 시력교정술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여러 병원 후기들을 . . .
328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아프지않아요 [현*인님] 검사할때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상담도 자세히해주시고 무엇보다 수술할때 아프지가 않더라고요 아프다는말이 많아서 걱정이 조금있었는데 수술하고나서도 아픈느낌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327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올레이져라섹+CXL+PRP [이*우님] 수술한지 벌써 2달이 지났습니다. 수술전 시력 양쪽 -5.00 였습니다, 2달이 지난 지금은 양쪽다 1.0입니다 수술을 결심하게된 계기// 눈이 나빠지다보니 안경의무게가 점점 무거워지는걸 느꼈고 하루종일 쓰고 생활을하다보니 눈이 더 피로한것같았습니다. 렌즈를 오랜시간 착용하는것도 . . .
326 시력교정술
올레이져라섹+CXL+PRP [허*경님] 아침에 눈떴을 때 안경도 렌즈도 필요없이 선명하게 보여서 정말 좋아요. 라섹~ 강력추천해요!
325 시력교정술
라섹 수술후기 10년 근무한 이 곳 연수늘밝은안과 수술 겁내지마세요~ 너무 편하답니다^^
324 시력교정술
라섹 수술후기 직원도 수술한 병원! 네 저도 했어요~ 안경렌즈없이 일하니 정말 편해요~ 감사합니다^^
323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김선후 원장님 감사합니다. 시력이 -8인 고도 근시라 안경을 벗으면바로 앞에 있는 거울에 비친 얼굴도 잘 안 보일 정도였는데현재 라섹 수술 1달 만에 tv에 나오는 자잘한 자막들도 다 보일 정도 입니다.수술 후에 잠깐 오는 통증만 견디면시력이 회복되는 게 하루하루 실감날 정도라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PRP와 인공 . . .
322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김선후 원장님께 예전 아이디 비번이 생각이 안나서 새로 가입했습니다.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예전에 제가 라식 수술할때만해도 정말 라식수술에 대한 안티 까페에 난리도 아니였는데요.오늘 간만에 홈피에 들어와 보니 수술후기란도 찾기가 너무 힘이 드네요.제가 예전에 강남에서 수술 안받고 연수늘밝은안과에서 수술 . . .
321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라섹수술 후기 상담해주시는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김선후원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잘 수술해주셔서 편안하게 잘 수술받고 회복했습니다. 지인이 라섹수술하시고 추천해주셔서 갔는데 검사부터 수술후까지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저는 라섹수술, CXL 각막강화술, PRP 이 세가지를 했습니다. . . .
320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올레이저 라섹 후기 드디어..... 저도 '후기'라는 걸 써보게 되는 군요 ㅠㅠ눈 수술 전 상담 날에 평택에서 올라와 부랴부랴 날짜 잡고 수술 준비하느라 진땀을 뻇던게 엊그제 였는대 ;;아직까지 눈 회복이 덜 된 것으로 알고있지만 집에서 할수있는게 이런것 밖에 없어서 후기라도 작성해보렵니다!안경은 대학생때 . . .
319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라섹수술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10월 18일에 연수늘밝은안과에서 라섹수술 받았습니다초등학교때부터 안경을 쓰고, 성인이 되어 렌즈를 사용하면서 시력교정수술을 받고싶다는 생각만 하다가 겁이나서 시도는 못하고 있었습니다더 늦기전에 수술받고싶어서 주변에서 연수늘밝은안과에서 수술 많이 받았다고 듣기도 하고, 집하고 . . .
318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라섹 후기 시력이 -7.75로 고도근시여서안경 없으면 눈뜬 장님이나 마찬가지로 살다가안경 벗고 살아보고 싶어서9월 27일에 라섹수술 받았습니다.수술 받은지 대략 20일쯤 됐는데요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하고나서 두리번 거리면서 안경찾다가아! 나 이제 안경 안쓰지~ 하면서 씩 웃음이 나옵니다^^아직 외 . . .
317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라섹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라섹수술을 받은 지 한달정도 되었습니다. 15년동안 안경을 사용을 했는데 불편한 점들이 많아서 라섹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섹 수술 후 일주일이 정말 힘들었지만 한달이 지난 요즘은 세상 편하답니다^^ 라섹 추천해드립니다!!!
316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아쿠아토릭ICL렌즈삽입술 후기! 10월30일,31일 양안을 토릭ICL 수술을 받고 삶에 질이 올라갔어요! 저는 난시까지 심해서 토릭ICL수술을 받았습니다. 일단 너무 꼼꼼한 검사해주시는 선생님도 너무 믿음이갔고 의사선생님이야 워낙 유명하시니 믿고 따라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8살때부터 안경을 13 . . .
315 시력교정술
이미지가 없습니다.
좋아요!! 아이 둘인 엄마입니다. 아이들 태어나서 렌즈도 못하게 되고 안경도 많이 불편하고.. 아이들이 장난감인 줄 알고 가지고 놀다가 똑 뿌려진것도 어려번... 바로 안경맞추러 가는 것도 시간이 협조가 안될땐 스카치테이플 이용해서 임시로.. 하하 저만 그런가요? 그러다가 지인의 소개로 연 . . .